Vietnam.vn - Nền tảng quảng bá Việt Nam

특정 채소는 치매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Báo Gia đình Việt NamBáo Gia đình Việt Nam19/11/2024

[광고_1]

탑 뉴트리션 코칭의 영양사 캐슬린 가르시아-벤슨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지중해식 식단을 포함하여 두뇌 건강을 증진하고 치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.

전문가들은 4만 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채소의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를 강조했습니다. 이 연구에 따르면 매일 소량의 채소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남성은 치매 위험을 12%, 여성은 13%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캐슬린은 "6만 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전향적 추적 연구에서 지중해식 식단은 치매에 대한 유전적 소인과 관계없이 치매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"고 밝혔습니다.

건강에 좋은 지방이 풍부한 식품은 오메가-3 지방산 덕분에 뇌 건강을 "지원"합니다.

또한 연어, 호두, 아마씨, 정어리, 올리브유와 같이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식품은 오메가-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뇌 건강에 특히 도움이 됩니다.

전문가들은 블루베리, 딸기, 짙은 녹색 잎채소, 귀리, 브로콜리 및 기타 과일과 채소와 같이 인지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에는 소화를 촉진하고 뇌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섬유질도 함유되어 있다고 지적합니다.

이러한 식품에는 신체 세포의 건강한 신진대사를 돕고 항염증 효과를 지닌 다양한 비타민, 미네랄 및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. 오메가-3 지방산은 뇌 기능에 필수적입니다.

포화지방, 소금, 설탕 함량이 높고 섬유질 함량이 낮은 식단은 고혈압, 고콜레스테롤, 비만,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 고혈압과 제2형 당뇨병은 모두 알츠하이머병과 혈관성 치매의 위험을 높이는 요인입니다. 따라서 이러한 식단에 대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합니다.

영국 정부의 국민 보건 서비스(NHS)는 과체중의 5~10%를 감량하면 치매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.


[광고_2]
출처: https://giadinhonline.vn/cac-loai-rau-cu-co-the-giup-giam-chung-mat-tri-nho-d200786.html

많이 읽은 기사

Google Trends

유산

부분

기업

뉴스

정치 활동

목적지

Happy Vietnam
순결한

순결한

234

234

시험

시험